유입 경로 검색어중에 모바일 리니지라는게 있어서 글을 작성해봅니다.

얼마전에 리니지 사이트가 모바일로 바뀌어 스마트폰 시대의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큰 돌풍이 불고 있습니다.

음 모바일 페이지라하면 작고 아기자기하면서 이쁜 그런거 말하는건가 !?

일단 구경 부터 합시다 ㄲㄲ


 음 뭔가 색상이 알록달록 하지도 않고 단색으로 깔끔한 처리한 이 모바일 리니지 사이트 너무이쁩니다.

제가 좋아하는 컬러톤이구요 ..아이시떼루 ~~ ㅠㅠ

에잇 이럴떄가 아니지 ! 내 본분을 다해야죠 !! 블로그 포스팅 작성  ?! 응? 난 학생인데 뭐래니 .

쩃든 잡소리 치우고 이어갑니다.

 리니지, 모바일 웹 서비스 오픈
캐릭터 접속현황 및 아이템 시세 검색, 게시판, 파워북 등 이용 가능

575*386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010년 공개한 ‘아이온 모바일 웹’에 이어 4월 26일 ‘리니지 모바일 웹’을 공개했다. 이제 스마트폰에서도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리니지 모바일 웹’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웹 서비스로, 기존에 게임 내에서만 확인이 가능했던 ‘캐릭터 접속현황’, ‘착용장비’, ‘창고내역’ 등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아이템 시세 검색’ 기능으로 현재 상점에 올라온 아이템들의 시세와 지난 거래 통계가를 찾아볼 수 있어 아이템 거래를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PC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 본인의 개인상점 현황도 조회할 수 있어 상점관리가 더욱 편리해진다.
 
또한 ‘서버 게시판’, ‘이미지 게시판’, ‘지식인챈트’ 등의 각종 게시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글을 읽고 쓰는 것이 가능해져 유저 간의 의사소통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리니지 게임정보가 담긴 ‘파워북’, 유명 작가가 연재하는 ‘카툰’ 등의 콘텐츠도 제공한다.
 
윤희경 엔씨소프트 모바일서비스실장은 “현재 ‘아이온 모바일 웹’도 하루 10만에 가까운 유저들이 찾는 필수 서비스가 됐으며, 점점 더 이용자가 상승하는 추세를 보인다”며, “게임 유저들의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큰 만큼, 앞으로 리니지에 이어 다른 게임들에 있어서도 게임의 즐거움을 확장할 수 있는 다채로운 모바일 서비스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리니지 홈페이지 : http://lineage.plaync.co.kr

Copyright ⓒ 게임어바웃

스마트폰 시대에 발을 맞추어 리니지 사이트도 모바일 웹을 통한 커뮤니케이션 극대화 , 물건 아이템 거래의 최적화를 만들기 위해 이런 발표를 했었군요....


음 많이 발전해가는 모습 좋긴하지만. 너무 생활화된 스마트폰 중독적인 스마트폰은 않좋습니다.

이제 모바일 리니지 게임으로 가볼가요 ? ?

필자는 해본 적이 없지만 자료는 모아 봤습니다.

일단 다운로드 하실 분을 위해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좌표 투척 펑~
소개 해드릴 게임은 

1.리니지포션팡팡

네이트->게임존->전략/육성/RPG->온라인게임RPG->리니지모바일->

리니지모바일게임->리니지포션팡팡

2.리니지공성영웅전

네이트->게임존->전략/육성/RPG->온라인게임RPG->리니지모바일->

리니지모바일게임->리니지공성영웅전

3.리니지 포켓캡슐

네이트->게임존->전략/육성/RPG->온라인게임RPG->리니지모바일->

리니지모바일게임->리니지 포켓캡슐

4.리니지 몬퀘스트(추천)

네이트->게임존->전략/육성/RPG->온라인게임RPG->리니지모바일->

리니지모바일게임->리니지 몬퀘스트

가 되겠습니다.~~ 설명 들어갑니다.

1. 
포션(물약)의 같은 색을 3개이상 맞추면 사라지는 간단한 게임방식

이지만, 색이 다른 포션의 입구끼리 만나도 사라지는 특별한 전략
과,고기를 모아 귀여운 강아지를 테이밍하여 몬스터를 물리치거나,
몬스터의 방해공작을 이겨내는 재미난 요소가 가득합니다.


2. 
장비 업그레이드를 통한 액션은 기존의 액션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몬스터를 물리칠때마다 얻는 경험치와 공성완료 횟수에 따른 랭킹을 다른 플레이어들과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실제 리니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데나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3.
어깨가 처져 있을 때는 리니지 미니어처가 책상 위에서 나를 바라보 며 응원과 격려를 보내줄 거구요, 입가에 배시시 웃음이 번지면 리니지 미니어처도 따라 웃으며 기쁨을 두배로 만들어줄 거예요. 리니지포켓캡슐은 온라인게임 리니지에 등장하는 캐릭터, 드레곤, 몬스터 등의 미니어처(모형물)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소재로 한 게임이에요.

 

캡슐뽑기게임을 통해 상품캡슐을 뽑거나 일정수량의 다이아몬드를 획득하면 리니지 미니어처 및 열쇠고리/골드스티커/타임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실물로 받을 수 있구요, 랭킹서버에 저장한 포인트에 따라 리니지 아이템이나 고가의 캐릭터상품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답니다.

4.
리니지의 몬스터를 조작하여 전투를 통해 경험치를 얻으며, 획득한 아데나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 구입및 게렝으로부터 마법을 배우는 등 드래곤으로 변해가는 몬스터의 아기자기한 변화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이 성장시킨 몬스터의 랭킹을 몬퀘스트를 즐기는 다른 플레이어들의 몬스터들과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여러분의 랭킹에 따라 실제 리니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데나 지급 및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디스 인티그레이트를 구사하며, 용비늘갑옷을 입는 최강의 몬스터를 언제 어디서나 직접 손으로 키워보세요! 

/
///// /////////////////////////////////////////////////////////////////////////////////////
필자의 생각

1번은 그냥 그림 맞추기 처럼 보이네요.

2번은 RPG 시스템의 키우기 노가다 게임으로 보여지구요.(나름 재미있겠녜요 RPG 좋아하시는분과  리니지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더더욱)

3번은 도박으로 밖에 안보여요 ..어쩌죠..... 경품 게임이라지만 .ㅠㅠ

 도박은 생명의 위협을 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4번은 RPG에서도 엄청난 전투 RPG인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의 변화등등 몬스터헌터를 연상케 할지도 모르겠네요.

// /////// //////////////////////////////////////////////////////////////////////

1번 리니지 포션팡팡 중단되었네요... 역시 재미없어


2번 리니지공성영웅전은 그래픽이 후지네요 쓰레기 .............근데 좋다고해야하나 ...


3번 리니지 포켓캡슐

리니지라는 게임이라해서 .기대했는데 고작 그냥 일반적인 게임입니다.

후회 후회 진상..


4번 리니지 몬퀘스트입니다. 이건 기대하는데 ..제발

그나마 기대한건데 이것마저 전 버림 받았답니다.


으앙... 결국 뻘짓...

이와같이 여러가지의 리니지 게임을 알아보았네요.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기대합니다.  Happy New Yea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