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오 거침없이 하이킥 3에서 방영을 했는데

신세경여배우가 드신 카메오가 무려 한그릇에 8만 8천원...일반인은 생각도 힘든 음식이네요..ㄷㄷ


나중에 저도 먹어봐야죠 .ㅋㅋㅋ

ㅠㅠ 신세경 여배우님께서 ..우리에게 ... ㅠㅠ

으악 나도주세요 .저도 달라구요 .ㅠㅠ



‘하이킥3’ 신세경 카메오 “불도장 먹었어요...” 대폭소  .......ㅠㅠ 일단 마져봅시다.

[아츠뉴스 김하얀 기자]

배우 신세경이 ‘하이킥3’에 카메오로 등장, 다시금 식모 본색을 드러냈다.

11일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3)에서는 타이완 이민을 앞둔 산골 소녀 세경 역으로 신세경이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신세경 카메오 “불도장 먹었어요...” 대폭소

이날 방송에서 계상(윤계상)은 중국 음식점을 찾았다가 지갑을 잃어버려 주인과 실랑이를 벌이는 세경(신세경)을 발견했다.

계상은 세경을 대신해 밥값을 지불하려 만 원을 내밀었지만 식당주인은 8만 8천원을 요구했다. 세경은 머쓱한 듯 “불도장을 먹었어요. 아빠 보신해 드리려고”라고 설명했다.

이날 신세경은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허를 찌르는 당돌 멘트 등 지난 ‘지붕뚫고 하이킥’서 신드롬을 일으켰던 ‘식모 세경’ 캐릭터를 완벽 재현,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 그녀가 언급한 ‘불도장’이 내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을 정도.

누리꾼들은 ‘식모 세경 정말 반가웠다’ ‘종종 카메오 출연 해 줬으면’ ‘더 예뻐지셨어요’ ‘능청스런 연기에 내내 웃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여기서 불도장이란 뭘가요 !! ?




맛있어보이네용.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