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나름 의미 있던 날들.../놀기~ 2012. 6. 22. 19:26

안녕하세요 저는 블로그 관리자 Dreamer 라고합니다.

나름 수익 모델 연구소를 한번 소개 해볼까 합니다.

원래 모르던 사이트 였는데 아는분을 통해 사이트에 접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나름 수익 모델 연구소인 쥔장님은 달을 파는 아이라고 꾀 알려져있습니다.

 

음 이사이트가 뭐하는 사이트일까 찾아보았는데요.

 

 

사이트,블로그를 제작했을때 어떻게하면 대박인 성공을 거둘가 ?

또는 어떻게하면 차별화된 것을 통해 내 사이트를 알릴  수 있을가 라는 여러가지의 다주제로 사이트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이분 덕분에 제가 알게된 레포트사이트에 대해 너무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러한듯이 사이트에서 어떻게하면 성공할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게아닌 직접 찾아서 배울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의 사이트라 생각됩니다.

성공하고 싶으면 검색하라! 라는 말이 틀린말은 아닌것같네요. ㅎㅎ

멋없는글 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뵙시다.

Posted by Dreamtoday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