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갤럭시 노트 vs 아이폰5가 서로 경쟁  중에 있지요...

 

흠 아이폰5가 먼저 출시하여 현재 삼성은 따라잡지 못한다는 이야기가 멤돌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써보는 글이지만 그래도 한번 작성을 시작해봅니다.

 ...

 일단 사진부터 보기로 할게요

 

흠 저는 출시 되자마자 사려하는데..

 

현재 외국에서 판매 예약을 어떤 사람이 허위로 올린것 같지만 .

 

대충 출고가가 90~110정도 사이일것 같습니다.

 

갤S가가 출고가 910,000 으로 알고있구요  갤S2는 910,000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약가격은 한화 약 103만원정도로 뜨고있네요 ..

 

흠 일단 CPU 부터 듀얼코어 1.5면 컴퓨터 PC보다 좋네요 ...샐러론 쓰시는것보단. .

 

SuperAmoled 흠 ...그래픽 .. 최소한 안돌아가는 게임은 없을겁니다.

 

이정도면 뭐 ... 그냥 만능폰이라 해두죠 ..

 

보다 싶이 ..이런 엄청 난 핸드폰이 나왔는데

 

제가 아이폰 5에 대해 약간 조사하 결과 OS : IOS4( 아이폰4 OS를 그대로 사용 )

 

추가 내용 : 3D 동작 인식을 추가한거로 보입니다.

 

뭐 달리 ...달라진 모습은 없네요 ..

 

한마디로 옵티머스3D 에있는거 비슷하게 만들어 넣어둔 셈이죠

 

이번 그래서 핸드폰은 저는 갤럭시 노트로 하려하네요 ..

 

개인적으로 매우 추천이구요.

 

그리고 삼성이라는 기업이 as에선 그래도 쫌 잘해주고 아이폰같은 애플사는 조금 거리가 거리인만큼

 

조금 멀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언제 ... NOKIA 대규모 회사가 구글에 들어간것처럼 ..언제 사라질지도 모르구요..

 

그래서 전 삼성것을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